02WGSN-FashionBuyingWebinar-LP-600x800.png
패션 시장이 침체기라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소비자의 마음을 파고들어 선두를 치고 올라가는 브랜드들이 있습니다. 불황도 피해가는 브랜드들의 뒤에는 데이터에 기반해 섬세하게 트렌드를 적용한 날카로운 기획이 숨어 있습니다.

본 웨비나는 25년 이상, 기업 회원사들의 곁에서 '근거 있는 영감'을 제공해온 글로벌 트렌드 전망 회사 WGSN이 예측한 F/W 26 아태지역 여성복 인사이트 열 가지 중 일부를 특별히 공개합니다.

추천 대상
  • 아태지역에서 신중한 바잉을 통해 시장 성과를 강화하고 싶은 바이어
  • 브랜드의 성장을 이끌어낼 시즌 기획을 미리 준비하고 싶은 디자이너

핵심만 담은 20분 한국어 영상으로 다음 시즌 전략의 힌트를 얻어 보세요. 폼 제출 후 즉시 시청 가능합니다.



이번 웨비나의 전문가

CW-Lee.jpg

Changwook Lee
한국 비즈니스 대표, WGSN

글로벌 트렌드 분석 기업 WGSN의 한국 비즈니스를 이끌고 있습니다. 급변하는 시장 속에서 독보적인 디자인 방향성 전망을 바탕으로, 기업의 생존 전략 수립과 지속 가능한 성장을 지원하는 전문가입니다.

특히, 10년 이상 국내 최고 디자인 트렌드 세미나인 <Lifestyle & Design>의 연사로 활동하며 한국 시장에 깊이 있는 통찰을 공유해왔습니다. 삼성전자, LG전자, 불가리, 까르띠에, 루이비통, 한섬, LF, 아모레퍼시픽, CJ오쇼핑, HYBE, 서울디자인재단 등 국내외 유수 선도 기업의 비즈니스에 새로운 가치를 더했습니다.